메뉴 건너뛰기

XEDITION

행사 화보

『만인산농협, 금산인삼 소공인특화지원센터와 금산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공동협력』

 

만인산농협(조합장 전순구)와 (재)금산국제인삼약초연구소 소공인특화지원센터(센터장 지성훈)은 지난 11월 30일(수) 만인산농협 대회의실에서 금산인삼산업발전과 지역 소공인들의 유통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만인산농협은 명실상부한 전국 제일의 고품질 안전 깻잎생산과 위생관리 모범 농협이다.

농협중앙회에서는 `16년도 전국농협을 대상으로하는 농협평가에서 만인산농협을 선정(금상)하였으며, `15년도에는 전국GAP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등 소비자 중심의 판로개척과 생산자 위생관리, 판매고에서 전국 최고의 농협으로 금산군 지역경제발전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다.

금산인삼 소공인특화지원센터는 10인미만 제조업 사업장을 대상으로 금산군 인홍삼 제조가공업 소공인을 지원하며 중소기업청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연계 지원과 소공인 맞춤형 지원사업을 발굴 운영하고 금산인삼산업발전과 지역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양 기관은 금산의 인삼과 깻잎산업의 공동 성장발전에 힘을 모으기로 하고 지속적인 소비자 교육, 유통 및 물류 협업, 판촉 및 홍보 등의 협력을 지역경제 산업성장에 공동 대응하기로 하였다.

 

만인산농협 전순구 조합장은 이종산업간의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경제활성화와 생산자와 소공인간의 협력을 통해 다른 지역에서 볼 수 없는 협력성장을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말했다.

 

이외에도 양 기관은 ▲ 생산자 간의 협업을 통한 GAP활성화 협력 ▲ 각종 수출 지원사업 연계 ▲ 국내·외 유통 정보 등을 상호 제공하고 ▲ 생산자 간의 제품개발 경쟁력과 기술력 향상을 도모하여 금산의 새로운 경쟁력 확보를 도모하고 있다.

 

01.JPG

02.JPG

03.JPG

 

 

 

 


  1. 『만인산농협, 금산인삼 소공인특화지원센터와 금산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공동협력』

  2. 호티2리 집하장준공기념

  3. 청년부견학

  4. 철도자원봉사

  5. 제5회조합장기게이트볼대회

  6. 15년 조합원자녀 장학금전달식 (2)

  7. 농협과함께하는 지역혁신모델추진회의

  8. 다문화농촌정착지원행사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Next
/ 9
위로